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3℃

  • 인천 16℃

  • 백령 14℃

  • 춘천 15℃

  • 강릉 11℃

  • 청주 14℃

  • 수원 15℃

  • 안동 16℃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4℃

  • 전주 15℃

  • 광주 17℃

  • 목포 17℃

  • 여수 15℃

  • 대구 15℃

  • 울산 16℃

  • 창원 17℃

  • 부산 15℃

  • 제주 16℃

아시아나, 10년 연속 ‘최고 기내 서비스·최고 승무원’ 賞 수상

아시아나, 10년 연속 ‘최고 기내 서비스·최고 승무원’ 賞 수상

등록 2013.12.15 09:26

윤경현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지난 11일 (한국시각) LA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열린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10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 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시아나 항공은 LA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에 참석한 한태근 아시아나항공 경영지원본부장(좌측 세번째)이 프랜시스 갤러거 글로벌 트래블러誌 발행인(좌측 네번째) 및 아시아나 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 제공아시아나 항공은 LA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에 참석한 한태근 아시아나항공 경영지원본부장(좌측 세번째)이 프랜시스 갤러거 글로벌 트래블러誌 발행인(좌측 네번째) 및 아시아나 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 제공


이번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는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2만2000명의 구독자들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각 부문별 여행업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글로벌 트래블러 관계자는 “아시아나 승무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와 한국적 정서를 담은 고객 응대는 세계 각국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며 “또한 아시아나가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한식 기내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함은 물론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내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점을 높이 평가하여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2004년 2월 창간된 글로벌 트래블러는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 연간 10만7000부 이상을 발행하고 있으며 주요 독자층은 기업 경영층 및 전문직 종사자들이 차지하고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