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 서울 10℃

  • 인천 11℃

  • 백령 10℃

  • 춘천 12℃

  • 강릉 16℃

  • 청주 11℃

  • 수원 10℃

  • 안동 11℃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1℃

  • 전주 12℃

  • 광주 11℃

  • 목포 12℃

  • 여수 13℃

  • 대구 13℃

  • 울산 15℃

  • 창원 14℃

  • 부산 14℃

  • 제주 15℃

<명예의전당>2015주택브랜드대상···신뢰부문-꿈에그린

<명예의전당>2015주택브랜드대상···신뢰부문-꿈에그린

등록 2015.05.19 08:00

신수정

  기자

“꿈에 그리던 주거생활 이뤄준다”

<명예의전당>2015주택브랜드대상···신뢰부문-꿈에그린 기사의 사진


<명예의전당>2015주택브랜드대상···신뢰부문-꿈에그린 기사의 사진


주택브랜드 대상에서 신뢰부문을 수상한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다. 꿈에그린의 브랜드 네임은 ‘꿈에그 리던’의 줄임말로 상상 속에서 소망하던 주 거 생활이 현실에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꿈에그린 자연, 꿈에그린 생활, 꿈에그린 첨단, 그리고 꿈에그린 사람들, 당신이 동경하는 모든 생활이 꿈에그린에서 펼쳐 질 것을 소망하는 마음에서 출발했다.

2001년 론칭 이후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약 4만5000여 가구를 공급했으며 고품격 주거공간(Urban Prestige)에 대한 브랜드인 ‘꿈에그린’을 내세우며 주택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했다.

특히 1만2000여 가구에 이르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민간도시개발사업인 ‘한화꿈에그린월드 인천 에코메트로’를 통해 신도시 개발에서 특화된 경쟁력을 갖게 됐다.

꿈에그린 브랜드는 인간과 자연, 그리고 첨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고품격 주거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 CI의 경우 전체적인 심볼 형태를 이루는 사각형은 유기적인 곡선의 형태를 띠며 정형화된 공간이 아닌 편안한 생활 공간을 암시하고 있다.

세가지 그래픽 모티브인 산, 새, 풀은 각 각 도심 속의 현대인이 바라는 자연, 자유
롭고 다양한 생활을 즐기기 위한 첨단편의 시설, 생활 속에서 피어나는 다양한 즐거 움을 의미한다.

형태의 상단을 구성하는 그린 칼라는 자연을, 하단을 구성하는 블루 컬러는 첨단의 건축 기술을 의미한다. 또한, 꿈에그린 이라는 한글 로고서체는 글꼴의 색상을 그레이 컬러로 적용해 심볼과 로고의 조화가 보다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고려했다.

꿈에그린은 친환경주의 아파트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다시한번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 된다.

신수정 기자 christy@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