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공간 미학 개념 도입고객지향적인 설계로 만족 up주거 본연의 가치 편안함 제공
2017브랜드 대상 고객만족부문 1위를 차지한 SK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SK뷰’는 조형 미학과 공간 미학 개념을 도입한 고객지향적인 설계를 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여나가고 있다.
SK건설은 지난 1977년부터 고급 아파트의 대명사였던 워커힐 아파트를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에 아파트 주상복합, 빌리 등의 주거 공간을 건설해왔다. 또한 최적의 품질과 선도적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주거공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SK건설은 SK뷰를 통해 현재 국내 아파트 브랜드 시대를 선도하며 조형의 미와 공간기능 최적화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이 브랜드를 통해 선보인 인천 SK 스카이뷰, 수원 SK 스카이뷰는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제시하는 선도적인 아파트로 평가받는다.
SK뷰의 브랜드 철학은 편리함과 편안함(Convenience &Comport)’이다. 가장 편리하고 최고로 편안한 주거 공간을 제공해 고객의 행복 가치를 실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시적인 화려함과 기술이 아닌 주거의 본질적인 가치인 편리함과 편안함을 전달하는 데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SK뷰는 이러한 주거 철학을 구현하기 위한 방향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Smart & Caring’으로 표현하고 있다.
SK건설은 이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런칭 10년만인 지난 2010년 SK뷰의 심볼과 로고 타입을 변경하기도 했다. SK뷰 로고에 SK그룹의 상징인 행복날개를 삽입하고, 따듯함과 편안함을 의미하는 짙은 갈색을 사용해 SK의 핵심가치인 행복과 고객지향적인 의지를 표현했다. SK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시공하는 전국의 모든 SK뷰 아파트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해 새로운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높히는 한편, 모든 SK뷰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보미 기자
lbm929@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