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개발 슬롯머신 리조트월드센토사와 기본 협의 진행하이원 천혜의 자연과 ‘꽃, 바람, 숲, 빛’ 4대 테마 집중 홍보
이와 관련 문 대표는 28일 하이원리조트 싱가포르 지사에서 싱가포르 대표 아웃바운드 여행사인 다이너스티여행사, CTC여행사와 하나투어 싱가포르 지사, 한국관광공사 싱가포르 지사 등과 네트워크 미팅을 가졌다.
또한 문 대표는 강원랜드 자체개발 슬롯머신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리조트월드센토사의 체스터 츄아 부사장과 미팅을 갖고 자체개발 슬롯머신을 소개하는 등 기본 협의를 마쳤으며, 판매계약 등을 위한 후속 업무는 싱가포르 지사를 통해 지속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이 날 미팅에서 문 대표는 하이원리조트의 4대 테마인 ‘꽃, 바람, 숲, 빛’ 콘셉트를 중심으로 조성한 슬로워 가든, 야생화 카트투어, 라이팅 월드 등의 테마별 액티비티에 대해 소개하며 현지 여행사의 관심을 끌어냈다.
그 결과 하이원스키의 대표 상품인 ‘High1 GO GO Ski’를 판매하고 있는 첸빈 CTC여행사 사장은 하이원리조트의 우수한 시설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연계해 봄에는 야생화, 가을에는 단풍 등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추가로 판매하기로 했다.
또한 클리포드 노 다이너스티여행사 사장 역시 “2019년부터는 하이원이 보유한 4대 테마를 중심으로 하는 별도의 하이원리조트 상품을 구성해서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강원랜드는 추후 한국관광공사 및 하나투어 싱가포르지사, 싱가포르 현지 여행사, 강원도 등과 함께 정기 팸투어를 실시해 동남아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세일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강원랜드는 2017년 5월 동남아시아권 관광시장 개척을 위해 리조트업계로는 최초로 싱가포르에 지사를 오픈했으며, 싱가포르를 포함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중상층 이상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웨이 최광호 기자
lead@jsweek.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