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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영 기자
등록 :
2019-03-28 17:15

KB손보 “티맵으로 車긴급출동 요청하세요”

KB손해보험은 SK텔레콤의 ‘티맵(T map)’ 네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고객들은 갑자기 차량이 고장나거나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 때 SK텔레콤의 ‘티맵(T map)’ 네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게 됐다.

KB손보는 이 같은 내용의 ‘티맵 긴급출동 접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티맵 네비게이션 앱 화면을 터치하면 위치정보가 자동 전송돼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앱 초기화면의 운전습관 메뉴 중 긴급출동 서비스를 선택한 뒤 호출 유형과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호출 유형은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 ▲비상급유 ▲견인(고장)이다.

티맵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는 KB손보 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박찬일 KB손보 자동차보상지원부장은 “앞으로 인슈어테크(InsurTech·보험과 기술)을 접목한 자동차 보성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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