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기자
등록 :
2020-01-31 16:06

[컨콜]포스코 “4분기 부진, 마케팅 영향 가장 크다”

포스코는 31일 진행한 2019년 4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4분기 (영업이익) 부진은 마케팅 영향이 가장 크다. 원료 가격이 고수준을 유지하고 있는데 인상분을 제품 가격에 반영할 수 없었던 시장 특징이 있다”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lennon@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