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영 기자
등록 :
2020-04-02 09:33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플렉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처음처럼 플렉스’는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제품명은 염따가 유행시킨 ‘플렉스 문화’에서 따왔다.

이번 제품은 ‘처음처럼’을 마시고 있는 염따의 유튜브 영상에 ‘처음처럼’ 공식 계정이 댓글을 남긴 것이 계기가 되어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제품 패키지는 강렬한 볼드체의 ‘플렉스’ 제품명을 전면에 배치해 ‘플렉스 문화’에 익숙한 2030 젊은층과 공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염따는 ‘처음처럼’ 본사를 방문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제품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래퍼 염따와 함께했다는 소식이 퍼지며 벌써부터 출시배경에 대한 2030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출시 이후 플렉스한 마케팅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 dw0384@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