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준비한 이날 행사의 롯데리아 ‘불고기버거’가 지난 1992년 9월 국내 업계 최초로 한식 대표 메뉴인 ‘불고기’를 햄버거로 구현한 제품으로 지난 25년간 누적 판매 수량이 8억 개를 돌파했으며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일반 시민 참여를 통해 불고기버거의 원조인 롯데리아 정통 불고기버거 및 한우 불고기버거를 시민 1,000명에게 전통 민속경기를 통해 전달했다.
뉴스웨이 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