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GO는 ‘고객과 함께 한다’는 뜻을 담은 브랜드명으로, 일본의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10~20대 타깃의 패션브랜드다. 현재 일본 전역의 주요 상권과 쇼핑몰 등에 15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16브랜드가 입점한 매장은 도쿄 하라주쿠점, 후쿠오카 텐진코어점, 오사카 헵파이브점과 신사이바시점 등 총 4개 매장이다. 일본의 대표적 관광지이자 각 지역의 최대 쇼핑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인과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률이 높은 곳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6브랜드 관계자는 “16브랜드의 주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들이 주로 사용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한 공격적 마케팅 활동으로 화장품 한류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