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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브랜드, 일본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색조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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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CSA코스믹 제공

CSA코스믹은 16브랜드가 일본 패션 브랜드 ‘WEGO’와 손잡고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의 4개 지점에 입점하며 일본 색조 시장에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

WEGO는 ‘고객과 함께 한다’는 뜻을 담은 브랜드명으로, 일본의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10~20대 타깃의 패션브랜드다. 현재 일본 전역의 주요 상권과 쇼핑몰 등에 15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16브랜드가 입점한 매장은 도쿄 하라주쿠점, 후쿠오카 텐진코어점, 오사카 헵파이브점과 신사이바시점 등 총 4개 매장이다. 일본의 대표적 관광지이자 각 지역의 최대 쇼핑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인과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률이 높은 곳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6브랜드 관계자는 “16브랜드의 주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들이 주로 사용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한 공격적 마케팅 활동으로 화장품 한류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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