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삼성카드-현대오일뱅크, 링크 플랫폼 기반 공동 마케팅 진행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현대오일뱅크 서울사무소에서 삼성카드 최정훈 전무(왼쪽)와 현대오일뱅크 한환규 부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현대오일뱅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현대오일뱅크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앞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링크(LINK) 플랫폼을 기반으로 두 회사는 ▲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주유소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서비스 구축 ▲연간 리서치 실행 지원 등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이터 기반의 컨설팅 서비스 구축과 연간 리서치 실행 지원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수정 기자 crystal@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