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카드,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2030세대 공략 시동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kakaostory
  • twitter
  • facebook

롯데카드-뱅크샐러드, PLCC ‘빨대카드’ 출시
5월까지 할인 한도 두배로···최대 10만원 ↓

이미지 확대thumbanil

롯데카드-뱅크샐러드 PLCC인 ‘빨대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뱅크샐러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빨대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이번 협업으로 뱅크샐러드 주 이용 고객인 2030세대들의 소비 데이터를 활용해 이들을 공략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빨대카드는 지난해 뱅크샐러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지출한 커피, 배달앱, 스트리밍, 편의점 등 상위 다섯가지 영역의 혜택을 모은 상품이다.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월까지는 할인 한도를 두배로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빨대카든 뱅크샐러드 주 이용 고객인 2030 세대들이 가장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과 선호하는 브랜드에 혜택을 집중한 ‘생활밀착형’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수정 기자 crystal@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