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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소상공인 비대면 매장관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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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비대면 매장 업무관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비대면 매장 업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알바체크와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한카드는 알바체크의 서비스를 소상공인 상생 마케팅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MySHOP Partner)’를 통해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업무 지시를 수기로 관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매장 점주와 근무자간 소통의 비효율성을 개선하고,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 양측은 소상공인을 위한 서비스 협업 모델을 발굴하고,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알바체크와의 업무협약은 디지털 스타트업을 육성해 성장 생태계를 조성하는 동시에 소상공인 지원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신한금융지주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발맞춰 소상공인 가맹점주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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