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 위탁운영도급 계약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살롱문화'를 표방하는 생활숙박시설 ‘라군인테라스(Lagoon in Terrace)’ 위탁운영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컨시어지 서비스 업체 ‘돕다’와 함께 숙박업체 ‘스카이씨티’와 컨소시엄을 맺고 3채널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생활숙박시설 ‘라군인테라스’에서 세컨하우스의 안락함과 특급 호텔의 편리함과 함께 투숙객들이 다양한 취향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살롱문화'를 제공할 할 예정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경기 안산 시화호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는 고급스러운 내부 설계,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VIP 컨시어지 서비스 등과 합쳐져 다양한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단지로 세컨하우스와 호텔의 장점을 모두 가진 ‘폐쇄-개방 선택형 레지던스’다.

폐쇄형을 선택할 경우 장기체류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형태로, 장기숙박계약 후 실관리비 수준의 객실이용료를 납부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발렛파킹, 병원 동행, 방문객 영접, 골프 부킹 등의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버틀러 서비스, 하우스키핑 등 고품격 호텔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개방형을 선택할 경우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의 위탁 운영 아래 수익을 낼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라군인테라스’는 단순 잠만 자는 숙박의 의미가 아닌 휴식과 휴양을 강화한 형태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호텔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돕다’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VIP들에게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브랜드이다. 국내 주요 고급 주거시설과 명품 브랜드 상업시설을 비롯해 카드사, 금융사, 백화점 등에 하이앤드급 컨시어지 서비스와 기업가, 임원, 아티스트와 같은 VIP대상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돕다’는 ‘라군인테라스’ 내에서 구독형 라이프 스타일 패키지를 포함해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하며 네트워크,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과 같은 커뮤니티 서비스와 어메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항 의전 리무진 서비스, 이사 준비 대행 서비스 등 프리미엄 부가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한다.

‘라군인테라스’에는 컨시어지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세련된 커뮤니티 시설과 문화와 연계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군인테라스’에는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요가룸, 휘트니스 클럽 등 객실이용객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슐랭라운지도 계획되어 있다. 이외에도 시화호 조망이 가능한 라운지, 연회장, 코워킹스페이스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강원도 속초 청초호에 위치한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와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에 이어 세번째로 위탁 운영을 맡게 됐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와 증가하고 있는 세컨하우스 수요에 맞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운영관리를 제공한다.

김성배 기자 ksb@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