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남광토건, ‘DMC 하우스토리 향동’ 이달 분양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고양 향동지구에서 1 ~ 2인 가구에 특화된 소형 오피스텔이 이달 첫선을 보인다.

남광토건은 경기도 고양시 향동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11블록에서 ‘DMC 하우스토리 향동’ 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 ~ 지상 7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21 ~ 29㎡ 277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21㎡ 20실 ▲28㎡ 6실 ▲29㎡A 56실 ▲29㎡B 195실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향동지구는, 대지면적 122만 여㎡에 계획인구 2만3232명 ∙ 8933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택지개발지구다. 서울 마포구 ∙ 은평구와 인접한 서울 생활권인데다, 각종 인프라 구축이 활발히 진행 중인 만큼, 수도권 서북부를 대표하는 주거도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DMC 하우스토리 향동’ 은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 미디어 클러스터가 조성돼 있는 상암 DMC를 비롯, 여의도 ∙ 마곡지구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쉽고, 광화문 ∙ 종로 등도 가깝다. 이밖에, 향동지구 내 지식산업센터 건립이 다수 예정돼 있다.

교통망도 강점이다. 자유로 ∙ 제2자유로 ∙ 강변북로 ∙ 내부순환도로 등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의 접근이 쉽다. 또한, 서울문산고속도로 ∙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이용 시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GTX-A 노선 개통을 비롯, 고양선 향동지구역 ∙ 경의중앙선 향동역 등 교통망 확충사업이 다수 예정돼 있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향동지구 중심부에 위치해, 각종 인프라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중심상업지구도 인접해 있다. 아울러, 봉산 서쪽 자락에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구현된다. 향동숲내초를 비롯, 향동초 ∙ 향동중 ∙ 향동고 등 각급 학교가 가까운 교육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DMC 하우스토리 향동’ 은 입지가치 못잖은 상품성도 갖추고 있다. 전실 복층형 설계를 적용하며, 일부 호실은 희소성 높은 더블 복층 구조로 설계했다. 이를 통해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한편, 입주민들이 홈 오피스나 취미 공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4m의 층고 설계 (최상층은 4.9m) 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일부 호실에서는 봉산의 그린 뷰도 가능할 전망이다. 세탁기 ∙ 건조기 ∙ 콤비 냉장고 ∙ 2구 전기쿡탑 ∙ 가전소물장 등이 무상 제공되는 ‘풀 퍼니처’ 시스템도 도입된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6번지에 마련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김성배 기자 ksb@

관련태그

#남광토건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