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진행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리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은 설화수와 헤어바디 브랜드, 28일은 헤라와 바이탈뷰티, 29일은 아이오페, 에뛰드, 에스쁘아, 30일은 프리메라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10월 1일은 라네즈, 10월 2일은 마몽드와 한율, 10월 3일은 이니스프리가 연이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에서는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데 모여 올해의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혜택, 더불어 브랜드에서 열심히 준비한 여러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다이 기자 dayi@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