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9번째 도시 창원 선정

thumbanil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두껍상회 창원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두껍상회는 국내 주류 최초 캐릭터샵으로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첫 오픈 이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인천, 강릉, 대전을 거치며 전국을 순회하고 있다.

창원 두껍상회는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총 44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창원 핫플레이스인 가로수길(창원시 의창구 외동반림로)에서 매일 오후 12시~8시까지 운영된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이번 창원 두껍상회는 120여종의 하이트진로 굿즈 판매를 비롯해 ▲SNS 이벤트 ▲주말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 ▲요일별 뱃지 이벤트 ▲쏘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창원을 지역 연고지로 하는 프로 야구단 ‘NC 다이노스’ 한정판 두꺼비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입상 작품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두껍상회는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을 통한 대기시간 최소화 및 비대면 체온 체크와 QR 체크인, 개인용 1회용 장갑 제공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