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스파이시’ 등 3종으로, 젊은 층이 즐겨 찾는 팝콘과 프레첼에 bhc 인기 제품 뿌링클의 치즈 시즈닝을 접목한 것이다.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지난 1일 협업 제품인 ‘뿌링클 치킨버거’와 ‘핫뿌링클 삼각김밥’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출시 4일 만에 이마트24의 햄버거와 삼각김밥 등 각 상품군에서 베스트 1위 상품으로 올라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계기로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