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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시니어 소비자 위한 모바일뱅킹 교육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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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이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만 65세 이상 시니어 소비자를 위한 ‘생활 속 모바일경험 제공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시니어 소비자에게 모바일뱅킹 사용법을 쉽게 설명한 유튜브 영상과 책자를 배부하고 질병관리청 ‘전자예방접종 증명서’ 쿠브(COOV) 앱 활용법을 안내하는 캠페인이다.

부산은행은 영업점 창구에서만 처리되던 증명서 발급, 카드 재발급, 공과금납부 등 업무를 모바일뱅킹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슬기로운 모바일 금융생활’ 책자를 영업점에서 배부한다.

소비자는 책자 속 ‘QR코드’를 통해 업무별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동영상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시니어 소비자가 많이 이용하는 은행 업무를 추가로 발굴해 영상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규 부산은행 마케팅추진부장은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일상생활 속 모바일 경험을 제공해 시니어 소비자에게 친숙하고 편리한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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