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3℃

  • 인천 14℃

  • 백령 13℃

  • 춘천 13℃

  • 강릉 12℃

  • 청주 14℃

  • 수원 13℃

  • 안동 14℃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5℃

  • 전주 16℃

  • 광주 18℃

  • 목포 16℃

  • 여수 15℃

  • 대구 15℃

  • 울산 14℃

  • 창원 15℃

  • 부산 13℃

  • 제주 16℃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담 서비스 도입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담 서비스 도입

등록 2022.06.22 13:18

김정훈

  기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삼성전자로지텍 수원센터 물류창고에서 인피니트 전담팀이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와인 냉장고를 배송하기 위해 차량에 싣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삼성전자로지텍 수원센터 물류창고에서 인피니트 전담팀이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와인 냉장고를 배송하기 위해 차량에 싣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서비스(인피니트 서비스)를 22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지난 2월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슈퍼 프리미엄 주방가전이다.

삼성 인피니트 서비스는 제품 설치 단계에서부터 전담팀이 투입되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 사후관리(AS)까지 고객 요청에 응대한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 사항이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에는 전담 수리 기사가 1일 이내 방문을 원칙으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또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이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원격 모니터링도 실시된다.

이기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제품 구매 전후의 모든 과정에서 세심한 배려를 경험하고 차별화된 케어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담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