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한수원 한빛본부, 사창립 20주년 기념 환경정화활동 시행

한빛본부 인근 2개 해수욕장, 관광명소 등 쓰레기 수거

한국수력원자력(주)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이승철)는 지난 4월 8일(木) 사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지역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위한 자연사랑 실천 환경정화 활동을 시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철 본부장과 이학웅 대외협력처장을 비롯한 한빛본부 직원 약 90명이 참석하였고, 발전소 인근 2개 해수욕장(가마미해수욕장, 구시포해수욕장)과 지역 관광명소(백수해안도로)의 해양쓰레기 수거 및 발전소 주변지역 도로 정화활동을 진행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빛본부 이승철 본부장은 “영광 8경인 백수해안도로의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자연환경을 조성해 나가는 데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COVID-19 상황이 빠른 시일 내에 종식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영광군의 관광명소를 찾는 모습을 기대하며, 100개가 넘는 계단을 오르내리면서 넓은 모래사장에 쌓여 있는 해양쓰레기들을 주웠다.

한빛본부는 원전의 안전 운영에 최선을 다할 뿐만 아니라 ‘참여하고, 땀 흘리는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시행하며, 지역공동체 일원으로서 지역과 상생하고 동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