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손잡고 반려동물 전문서비스 개시

삼성카드는 반려동물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를 삼성전자의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스마트싱스’와 결합해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계열사 삼성전자와 손잡고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인 ‘스마트싱스 펫’을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반려동물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를 삼성전자의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스마트싱스’와 결합해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싱스 앱에 접속하면 아지냥이의 반려동물 콘텐츠인 뮤직박스, 토크박스, 산책지수, 챗봇, 전문가 상담, 데일리 미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로봇청소기 ‘제트 봇 AI(인공지능)’를 출시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싱스 펫을 선보이게 됐다”며 “삼성카드 아지냥이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콘텐츠를 통해 진정성 있는 펫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인 아지냥이를 운영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삼성전자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양질의 반려동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카드와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6일까지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로봇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기영 기자 jky@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