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삼성생명, ‘삼성생명水’ 출시···보험사가 생수 판매 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삼성생명은 이마트, 롯데칠성과 협업해 생수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생명

국내 생명보험업계 1위사 삼성생명이 생수 판매를 통한 이색 마케팅에 나섰다.

삼성생명은 이마트, 롯데칠성과 협업해 생수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생수 출시는 ‘펀슈머(Funsumer)’로 불리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신선하면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명은 몸에 꼭 필요한 물이라는 의미에 고객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생명보험업의 본질을 더해 정했다.

생수는 2ℓ와 500㎖ 등 2종로 구성됐으며, 전국 141개 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된다.

삼성생명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환아 의료비 지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마트와 롯데칠성은 이 같은 삼성생명의 취지에 공감해 생수 판매 가격을 낮췄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생명수 출시는 고객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회 환원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시장 변화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