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대구시설공단, 코로나19 확산예방 위한 마스크 쓰GO 운동 캠페인 펼쳐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제공=대구시설공단)

대구시설공단(이사장 최길영)은 지난 30일, 본사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식사할 때 말없이, 대화할 때 마스크」를 주제로 홍보 스티커를 차량에 붙이며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와 마스크 쓰기 독려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전국적인 4차 대유행으로 확산됨에 따라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민들의 자발적인 마스크 쓰기 운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공단은 「식사할 때 말없이, 대화할 때 마스크」라는 마스크 쓰기 홍보 스티커 1,000여장을 관용차량 및 개인차량에 부착하여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께서는 마스크 쓰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제공=대구시설공단)

한편 공단은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 구호박스 지원, 어르신들의 코로나19 백신접종을 위한 나드리콜 무료 운행, 다중이용시설 정기 소독 방역 등을 진행하고 있다.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