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목포시 “목포신항만운영(주) 목포시청 하키팀 후원금 기탁”

비인기 종목 저변 확대···훈련용품 구입 등에 활용

이미지 확대thumbanil

목포신항만운영(주)이 목포시청 하키팀에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왼쪽부터 여종구 대표, 김종식 목포시장, 배상호 감독)

목포신항만운영(주)가 4일 목포시청 하키팀 지원을 위해 후원금 1천만원을 목포시 체육회에 지정·기탁했다.

이날 목포시청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종식 목포시장을 비롯해 여종구 목포신항만운영(주) 대표이사, 송진호 목포시 체육회장, 배상호 목포시청 하키팀 감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여종구 대표는 “어려운 여건에서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목포시청 하키팀을 응원한다”면서 “비인기 종목의 저변 확대와 지역 체육활성화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목포시 체육회를 통해 목포시청 하키팀에 전달돼 훈련용품 구입 등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지역기업인 목포신항만운영(주)의 든든한 후원에 목포시청 하키팀이 큰 힘을 얻어 앞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청 하키단은 지난 1982년 3월 창단된 전남 유일의 여자 하키팀으로 지난해 열린 제63회 전국종별하키선수권대회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호남 오영주 기자 284091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