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신한라이프-한국야쿠르트, 고객기반 확보 위한 MOU 체결

이미지 확대thumbanil

신한라이프 성대규 사장(왼쪽)과 hy 김병진 사장이 20일 서울 을지로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제휴 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지속 가능한 고객기반 확보와 시장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서울 을지로 본사 대강당에서 hy(한국야쿠르트)와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두 회사는 신한금융그룹의 고객 플랫폼 '신한플러스'와 hy의 신선 유기농 선별숍 '프레딧' 등 활용 가능한 고객 플랫폼의 회원을 대상으로 각 사가 보유한 강점과 자원을 적극 활용해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서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고객의 로열티를 강화하면서 신규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신규 제휴업무 모델을 추가로 발굴해 그간 금융 또는 식품으로 제한된 영역에 머물렀던 고객 경험을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시키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두 회사 모두 30년 이상의 업력과 경쟁력 있는 시장 지위를 보유한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건강에 관심 많은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며 "전혀 다른 산업군이지만 고객 속성이 유사한 업종 간의 제휴인 만큼 시너지를 극대화하면서 양사 고객이 실제로 체감하는 혜택이 더 커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정 기자 crystal@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