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LH전북본부, “마음을 전해요”추석맞이 꾸러미와 기부금 전달

‘사랑가득 꾸러미’ 남원노암 입주민과 국가유공자 가족 등 547세대 전달
11개 사회복지시설 및 다문화가정 등 온누리상품권 전달

이미지 확대thumbanil
LH전북본부(본부장 김승철)는 추석 한가위를 맞이하여 지원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북지역 영세 사회적경제 조직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 맞춤형 봉사를 위해 조직된 LH전북본부 나눔봉사단은 15일(수) 남원노암 영구임대단지에서 전라북도 사회적경제협의회 및 한기장복지재단 남원사회복지관 등과 함께 ‘마음을 전해요 추석맞이 꾸러미’를 제작하여 입주민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시행하였다.

또한, 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 및 유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사회적경제조직인 JB스토어 365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제작한 ‘사랑가득 꾸러미’를 전북동부보훈지청과 함께 13일(월)에 전달하였다.

아울러, LH전북본부 나눔봉사단원들은 15일(수)에는 임실호국원을 방문하여 묘비닦기, 꽃꽂아두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애국정신을 기리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였다.

그리고,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소외이웃을 위한 기부금과 생필품을 전달해온 LH전북본부는 올해도 전주, 익산, 군산, 남원 등 도내 11개 사회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지역 곳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행사를 준비한 LH전북본부는 ‘꾸러미에는 도내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이 생산한 마스크, 휴지 등 생필품과 김치, 현미과자 등 농산물과 가공품이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고민하는 LH의 마음과 사회적경제 조직의 정성이 가득 담겨있다’며 ‘마음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LH전북본부는 ‘코로나19와 함께 모두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이런 시기일수록 지역 내 모든 이웃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LH전북본부가 먼저 고민하고,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