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카드뉴스]이런 하늘 아래선 걸어야 제맛! 가을 한강길 베스트 5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미지 확대thumbanil
이처럼 아름다울 때가 또 있었나 싶을 정도로 하늘빛이 매력적인 요즘입니다. 탁 트인 길을 걸으며 가을 정취를 느끼면 딱 좋을 텐데요. 걷고 싶은 분들 위해 가을에 최적화된 한강길 5곳을 소개합니다.

1. 분홍빛 억새 물결 넘실, 잠원 그라스정원 = 다양한 색감과 질감을 가진 여러해살이 풀들로 가득해 이색적인 가을 풍경을 자아내는 곳입니다. 특히 화사한 ‘핑크뮬리’는 선명한 가을 하늘빛과 어우러져 사진 찍기 좋은 풍광을 선사합니다.

2. 억새 보고 물새 보고, 암사 생태산책길 = 10월이면 산책로를 따라 갈대와 물억새, 억새가 사람 키만큼 커져 있어 가을 정취가 100% 묻어나옵니다. 철새나 물새를 인기척 없이 볼 수 있게 만든 야생조류관찰대가 있어 아이들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지요.

3. 캠핑 + 낭만 산책, 난지 갈대바람길 = 산책은 물론 캠핑도 즐기고 싶다면 생태습지원과 캠핑장이 모두 마련된 난지한강공원 산책로가 좋습니다. 한강과 버드나무숲을 양옆으로 두고 걷다 맞이하는 해질녘 갈대밭은 놓치기 아까울 정도의 경치입니다.

4. 갈대 물결 따라 물고기 관찰, 잠실 어도탐방길 = 잠실한강공원 잠실대교 부근에서 수변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잠실생태공원 어도탐방길이 보입니다. 생태 관찰경으로 물길을 거슬러 오르는 물고기를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장소입니다.

5. 스트레스 날려줄 힐링 산책, 뚝섬 숲속길 = 뚝섬공원 숲속길은 자전거조차 다니지 않는 호젓한 산책길입니다. 편백나무로 둘러싸인 ‘치유의 숲’을 지나면, 한 두 사람 지나갈 정도로 아담한 일명 ‘연인의 길’이 나오는데요. 연인끼리든 아니든, 걸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이성인 기자 silee@

관련태그

#한강공원

#한강길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