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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농협,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 캠페인 전개

“우리 돼지고기 소비로 농가에게 희망을”
돼지고기 소비 UP ! 면역력 UP ! 농가소득 UP !

전남농협,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확대 캠페인 모습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24일 지역본부 구내식당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및 경기부진 등으로 인해 돼지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농가를 돕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전남농협은 영양학적으로 우수하고 면역력 증진식품인 한돈 수육 및 삼겹살 300인분을 준비해 김석기 본부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직접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돼지고기 소비확대를 위해서 전남농협이 앞장 설 것을 다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전남농협은 ‘건강한 농산물! 건강한 국민! 함께하는 전남농협’ 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산김치·대파 애용운동 ▲ 일삼공 운동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하루 세끼 공깃밥 먹기) ▲ 공깎지 운동(농업인들이 생산한농산물 공짜로 받지 않고, 가격 깎지 말고, 지속적으로 애용하자)등 안정적인우리 농축산물 생산기반 조성을 위해 국산 농축산물 사랑 운동을전개하고 있다.

김석기 본부장은 “식탁에 우리 농·축산물 상차림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농업인에게도 힘을 보탤 수 있는 생활속의 작은 농축산물 애용 실천 운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호남 김재홍 기자 hong9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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