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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출시···음료 사업 본격 진출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출시···음료 사업 본격 진출

등록 2020.06.17 08:52

김민지

  기자

사진=오리온 제공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닥터유 드링크’를 출시하며 음료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과에서 음료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종합식품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확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닥터유 드링크는 오리온의 첫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초코맛과 바나나맛 2종으로 선보인다. ‘밀크 프로틴’을 사용해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과 18종의 아미노산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 판매가 기준 1병당 2000원으로 가성비도 함께 잡았으며, 국내 최초 무균 충전 시스템 라인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향후 건강에 좋은 닥터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본격 활용해 비타민 등 영양성분을 강화한 닥터유 드링크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오리온이 제과를 넘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제2도약할 수 있도록 음료 사업 영역을 적극적으로 개척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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