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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CGV, 영화관람권 판매 전용 키오스크 첫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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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CGV 제공

CJ CGV가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과 협력해 관람권, 기프트카드 등을 판매하는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을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에서는 CGV 기프트카드와 영화관람권뿐만 아니라 CJ 기프트카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까지 구입할 수 있다.

페이즈샵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키오스크 메인화면에 노출된 ‘CGV 영화관람권 세트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 버튼 중에서 구매할 상품 종류를 클릭하면 된다. 관람권의 경우 2D 영화 관람권을 판매하며 10매, 30매, 50매 중 선택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CGV와 CJ, 올리브영 중 원하는 기프트카드를 선택한 후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다. 키오스크는 카드결제 전용이며,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한 영화관람권과 기프트카드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은 CGV강남, 명동, 목동, 송파,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청담씨네시티 등 1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준범 CGV 국내사업본부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난 만큼 CGV에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프마케팅과 협력하게 됐다”며 “관람권, 기프트카드 판매용 키오스크의 도입에 이어 다양한 방안을 고민해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극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다이 기자 day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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