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1924 헤리티지는 하이트진로의 98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제품이다. 신제품은 정식 출시에 앞서 5일부터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해 원료를 차별화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양조 기술력으로 최상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증류식 소주는 단일 증류 방식으로 제조한다. 반면, 진로 1924 헤리티지는 2차례 더 증류해 총 3번의 증류를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냈다. 매 증류과정에서 향이 강한 초기와 잡미가 강한 말미의 원액은 버리고 향이 깊은 중간층 원액만을 사용했다.
패키지는 2014년 출시한 하이트진로 90주년 기념주를 모티브로 했다. 용량은 700㎖며 알코올 도수는 30도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오는 18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주요 업소와 프리미엄주류 전문 매장에서 판매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정식 출시에 앞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을 최초 공개한다. 팝업스토어는 8월 5일부터 12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
운영기간 동안 최초, 단독 판매되는 진로 1924 헤리티지 판매가격은 1병 10만원, 세트(제품1병·잔2ea) 11만원이다. 팝업스토어 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일품진로 22년산 제품 구매 기회도 주어진다. '금푸너' 등 일부 희소성 높은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최고 주류회사의 양조 기술력이 집약된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하이트진로의 98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헤리티지의 가치가 담긴 술인 만큼,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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